▲ 앞줄 왼쪽에서 두번째가 경남남부교구종무원장 혜창스님, 세번째가 부원장 일각스님.
경남남부교구는 8월 14일 교구 종무원사 1층 회의실에서 제 4대 종무원장 혜창스님 취임법회를 봉행했다. 제 3대에 이어 연임하게 된 종무원장 혜창스님은 인사말을 통해 “종무원장이라는 중책을 연거푸 맡게 된 것은 종단과 교구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교구 종도들의 높은 뜻이 반영된 것이라 생각하고 화합과 승풍 진작에 한층 매진하겠다”면서 교구 종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혜창스님은, 부원장 혜성스님 지방종회의장 지우스님, 포교원장 향림스님, 교육원장 혜인스님 등 11명의 전(前) 종무원 소임자들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또한 스님은 경남남부교구 제 4대 집행부 새 소임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앞으로 최선을 다해 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남남부교구의 새 소임자는 다음과 같다. ∆부원장 =일각(일각사선원) ∆총무국장= 법민(법륜사) ∆재무국장 = 정연(연봉사) ∆규정국장= 무관(용국사) ∆교무국장= 법광(길상사) ∆사회국장 = 범산(백암사) ∆문화국장 =대각(대광사) ∆포교원장 지호(천주사) ∆교육원장 = 도천(성불암) 스님.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